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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준법경영

서브원은 인간존중에 의한 고객 가치 창조와 상호 신뢰라는 신념 아래 정직하고 공정하며 정당한 기업 경영을 추구하고 있으며, 관련 법규 및 투명한 기업 윤리 준수를 통해 서브원의 정도경영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습니다.
윤리원칙 서브원 6대 윤리원칙을 기반으로 모든 임직원들이 지켜야 할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서브원의 모든 사업활동에 해당 지역의 관계 법규를 준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를 통해 장기적 공동 발전을 추구합니다. 기업 내부 임직원 존중 문화를 고객 ∙ 사회 그리고 국가까지 확산하는 목표를 가지고 국민의 풍요로운 삶과 사회 발전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1. 1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2. 2 공정한 경쟁
  3. 3 공정한 거래
  4. 4 임직원의 기본윤리
  5. 5 임직원에 대한 책임
  6. 6 국가와 사회에 대한 책임
위반행위 제보채널 서브원은 사업활동 중 발생하는 윤리 위반 사고 발생을 예방 ∙ 사고 발생에 대한 대응 ∙ 재발 방지에 대한 점검을 위해 위반행위 제보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브원 홈페이지 하단의 윤리경영(제보 접수) 채널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접수 유형에 따라 적시에 조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보자 보호 시스템을 두어 제보자의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으며, 준수하지 못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다한다는 것을 정책적으로 명시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내용 파악 ∙ 조사 실시 ∙ 보고 및 조치 ∙ 제보자 회신 등의 과정을 통해 부정과 관련된 내부통제 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1. 제보 접수 및
    내용 파악
  2. 조사 필요성
    여부 판단
  3. <조사 실시>조사실시 보고,
    사전조사 등
  4. <결과보고>경영진 보고 및
    제보자 회신
홍보영상
COVID-19
산업용 장갑
공기구
미화 용품
오피스 용품
위생 용품
판촉물
중국
주요 고객사 중국 난징/광저우 법인은 LG그룹을 비롯해 존슨앤존슨, Mars 등 중국 내 150여 개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MRO구매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전자/기계
  • 자동차
  • 화학
  • 식품/제약/기타
베트남
주요 고객사 베트남 법인은 현재 약 100여 개의 MRO 구매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하노이 Ha Noi
  • 동나이 Dong Nai
  • 하이퐁 Hai Phong
  • 호치민 Ho Chi Min
  • 홍옌 Hung Yen
  • 하이즈엉 Hai Duong
  • 빈롱 Vinh Long
  • 빈즈엉 Binh Duong
  • 붕따우 Vung Tau
  • 타이응우옌 Thai Nguyen
인도네시아
주요 고객사 인도네시아 법인은 2021년 LG그룹을 시작으로 MRO 구매관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북미(미국, 캐나다)
주요 고객사 북미 법인은 LG/GM 합작법인, LG에너지솔루션, LG/Stellantis 합작법인과 EV 기업 대상으로 MRO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폴란드
주요 고객사 폴란드 법인은 LG그룹을 비롯해 기업고객 대상으로 차별화된 MRO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헝가리
주요 고객사 헝가리 법인은 Battery Value Chain, 자동차 산업군 대상으로 차별화된 MRO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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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업무의 효율을 높이는 영업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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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고객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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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00여개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는 구매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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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RO 솔루션의 가치를 알리는 영업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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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예측 가능한 비즈니스 환경을 만드는 고객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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